안녕하세요, USA마이홈입니다.
구매대행 시범서비스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구매대행에 대한 많은 회원님의 요청과 우려, 그리고 조언이 있으셨습니다.
공지를 빌어 조언주신 모든 회원님께 감사 드립니다.
구매대행 관련 서비스가 있으면 도움이 되시겠다는 말씀을 많이 주셨기 때문에,
아래와 같이 구매대행 관련 시범서비스를 시작 합니다.
* 시범서비스 기간 : 한국시간 2015년 7월7일(화) ~ 8월6일(목)까지
* 서비스 내용 : 회원 지정상품의 미국내 구매대행
(구매희망 상품 URL, 색상, 사이즈, 기타정보와 사이트 대표URL 첨부)
- 마이홈 확인, 회신 후 회원이 배송대행신청서 작성
[주문번호 = “구매대행” 기입, 트레킹번호 = 공란처리 (마이홈에서 구매작업 후 입력)]
- 수취인 정보 = 기존 배송대행 신청서와 동일하게 수취인 정보작성
* 구매대행 프로세스 : 구매대행신청 –> 마이홈 컨펌회신 –> 알캐쉬로 구매대행금액 결제 –> 마이홈 구매 작업->
마이홈 센터 상품도착 –> 검수,포장,배송비안내 –> 배송비결제 –> 출고 –> 통관 –> 회원 상품수령
(위 노란색 부분만 구매대행 관련 서비스 단계이며 이후 단계는 기존 배송대행과 동일합니다.)
* 책임의 한계 : 마이홈은 회원이 주신 URL의 상품을 회원이 지정하신 사이트에서 구입하여 기존 마이홈의
배송대행 서비스를 통해 전달 드립니다.
사이트 영수증과 도착상품을 함께 포장하여 배송 드리게 되며 상품의 브랜드, 진위여부,
특장점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구매 불가능 브랜드 : 아베크롬비, 홀리스터, 타미힐피거,코치등등...
마이홈에서 구매가 불가능한 상품브랜드도 있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브랜드들에 대한 구매대행 문의는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구매대행관련 정식 서비스를 하기에는 아직 저희가 모르는 부분이 많고 경험해야 할 부분도 많은것 같습니다.
B2C 배송대행 서비스를 시작 할때 처럼 회원님과 함께 행복해지기 위한 생각으로만 노력하겠습니다.
시범서비스 동안 모자란 부분이 있더라도 회원님들의 따뜻한 지도 편달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USA마이홈가족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