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피,중량 안심서비스 안내
글쓴이 :  마이홈 (2015-04-05 21:23:22)  
 
안녕하세요,

USA마이홈 부피,중량 안심 서비스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회원님께 도착한 상품이 포장된 상태의 부피(부피무게적용의 경우)나 중량에 차이가 있을 경우
아래와 같은 규정에 의해 보상처리 드립니다.부피무게도 그 대상이 되는 만큼 회원님들의 편안한 배송신청을 바랍니다.


1. 보상의 방식
   *부피나(부피무게적용상품의 경우)중량에 차이가 있을 경우 배송비차액의 3배를 알캐쉬로 보상
   * 보상과 별도로 90일 유효기간의 20% 할인쿠폰 제공

2. 보상의 대상
   * USA마이홈에서 측정한 부피(부피무게적용의 경우)나 중량이 상품도착 후 회원님이 직접 측정하신 부피나, 중량에서
    차이가 발생하는 경우.
   * 상품수령 후 7일이내에 부피,중량 안심서비스 요청이 접수된 경우.(상품수령 7일 이후에는 접수가 불가합니다)

3. 보상의 절차
  * 배송비 차액이 발생한 경우 1대1문의를 통해 회원님이 부피,중량 안심서비스 요청을
     접수합니다. (제목 “부피,중량 안심서비스 요청” 으로 접수)
  * 부피,중량 안심서비스 요청 1대1문의에는
      1. 내용물이 보이는 포장오픈 상태의 상품이 전자저울로 측정된 이미지.
      2. 위 이미지에서 전자저울의 숫자가 보이지 않을 경우, 확대된 전자저울의 측정값 이미지 포함.
  * 접수된 요청건은 담당자 확인 후 7영업일 이내 회원님께 회신이 가게 되며, 10영업일 이내 보상이 완료됩니다.
 
4. 보상제외의 건(아래의 경우는 보상에서 제외됩니다)
  * 부피나 중량의 차이로 인한 배송비의 변화가 없는 경우.
  * 미국현지 배송업체인 USPS, Fedex, UPS의 배송 부피나 중량과 차이가 발생하는 경우.
  * 포장 박스가 물에 젖은 경우.
  * 부피나 중량이 잘못 측정된 경우

실제 쇼핑몰에 표시된 상품 사이즈보다 포장되어 도착한 상품의 사이즈가 10인치 이상 차이가 나기도 합니다.
케리어나 카시트등은 해당상품의 가장 안전한 포장방식인 제조사 규격박스로 도착하기 때문에
검수 후 제조사규격박스에 다시 넣어 출고됩니다.
 
케리어나 카시트외의 상품들도 배송출하단계에서 부피나 실중량의 재측정 요구는 받아들여지지 않습니다.

 
포장상품의 부피와 중량은 모든 회원분들과 USA마이홈과 최우선되어야 할
신뢰의 부분입니다. 저희도 실수가 생기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마이홈가족 드림
 
Name    Pass   

   
이전글 No Tax 델라웨어센터 이용안내 15-05-01 5803
다음글 오버사이즈 관련 규정 안내 15-04-03 15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