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 NJ 노데이터 수수료 부과 안내
글쓴이 :  마이홈 (2022-03-15 21:26:00)  
안녕하세요. USA마이홈입니다. 
 
상품 등록시 트래킹 입력을 안한 상태에서 물건이 도착하면, 
저희가 스캔한 경우 노데이터로 안내가 되어 집니다. 
 
그리고 고객님들께서 추후에 트래킹 입력을 하시면, 자동으로 창고도착(검수전)으로 표기가 됩니다.  이런경우 고객님들은 왜 확인을 안해주냐고, 게시판에 문의들을 많이 남겨주고 있는 상황입니다. 
 
기존 공지에 노데이터는 확인이 7-14일 걸린다고 되어 있지만, 이런 일들이 반복됨에 따라, 고객님들의 클레임도 쌓여가고, 저희 마이홈에서도 과부하가 많아서~  노데이터 수수료를 부과하기로 하였습니다. 
 
기존 노데이터 수수료 : 델라웨어에 사서함 번호 없이 배달이 되는경우, 저희가 고객님에게 $2의 수수료를 부과하고, 델라 센터로 $2불의 수수료를 지급하고 있었습니다. 
 
이 수수료는 기존대로 청구가 될것이며, 
 
저희 뉴저지 센터에 입고시 트래킹번호가 등록되지 않은 건들에 대해서 트래킹당 $2의 수수료가 자동부과될 예정입니다. 
트래킹별로 자동부과가 되기 때문에, 꼭 작성된 주문서에 트래킹을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시행일자 : 2022년 3월21일 
 
 이는 보다 원활한 물류 업무를 위해, 저희와 고객님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시행하는것이며, 
고객님들에게 수수료를 더 받아서 이익을 더 챙기겠다는 취지가 아님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더 좋은 서비스로 최선을 다하는 USA 마이홈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의견 (1개)
마이홈  (22-03-30 03:06:30) [삭제]   
안녕하세요. 마이홈입니다.
현재 노데이터 비용 청구 시스템 도입후 , 정보수정만하여도 청구되거나, 기타 오류들이 발생하고있습니다. 문제되는 부분들은 1:1 게시판으로 남겨주시면, 처리해드리도록하겠습니다. 현재 프로그램은 수정보완중입니다. ~
 
Name    Pass   

   
이전글 5월30일 (월) 메모리얼데이 휴무안내드립니다. 22-05-29 391
다음글 부피무게 할인종료 및 항공운임비 인상안내 21-12-24 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