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고 처리순서- No Data 안내 (꼭 읽어 주세요)
글쓴이 :  마이홈 (2015-10-05 14:32:09)  
안녕하세요 USA마이홈 회원 여러분
 
마이홈의 입고 처리 순서에 대해 공지 드립니다 (끝까지 꼭 읽어봐 주세요)
 
상품이 마이홈 센터에 도착하면
델라웨어센터 도착건의 경우 뉴저지로 이동해야 하기 때문에  최소 2영업일 후 부터,
뉴저지센터 도착건은 당일 부터 검수/입고작업이 시작됩니다.
뉴저지 B2C센터 이전 이후 실제 그렇게 처리되고 있음을 많은 회원님께서 확인하고 계실 것입니다.
빠른 처리를 원하시는 상품은 뉴저지센터를 이용해 주십시오.
 
 
상품 검수는 아래의 순서로 진행됩니다.
 
 
도착한 상품에 대해 트레킹번호로 신청서 조회
* 조회되면 - 바로 검수 시작 – 검수완료 후 포장파트로 이동 – 포장후 무게입력, 송장라벨 출력, 배송비안내 – 출고예정파트로 이동보관 – 출고 – 배송.
 
* 조회가 안되면 – No data-트랙킹번호 누락상품 파트로 이동(회원이 트레킹번호를 등록 후 확인요청후에도 7일 이상 검수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트레킹번호를 알수없는 상품은 30일후 고지없이 폐기됩니다).

 
“No Data-노데이터상품”로 분류되면 
회원님이 1:1게시판을 통해 직접 연락을 주시기 전에는 해당 상품을 찾을 수 없으며,
책임보상제 미적용 대상이 됩니다. 이상품은 센터 도착 후 31일째에 자동 폐기 또는 임의 처분됩니다(별도 안내 드리지 않습니다).
 
 
위와 같이 입고처리순서를 재 안내드리는 이유는
신청서 작성시 정상적으로 트레킹번호를 입력하신 회원님들의 상품 처리는 최대한 빨리 완료되며, 
트레킹번호를 입력하지 않으신 회원님들의 상품은 노데이터로 처리된다는것을 다시 한번 안내 드리기 위함입니다.
 
 
회원님들의 도착 상품을 빨리 처리하기 위해서라도 꼭 트레킹번호를 입력해 주십시오.
마이홈이 빠르게 정확하게 배송업무를 처리 하기 위해서는 회원님의 정확한 신청서 작성이 꼭 필요합니다.
 
쇼핑몰 상품주문 후 바로 배송신청서를 작성해 주시고, 트레킹번호가 나오시면 꼭 신청서에 업데이트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렇게 해주시면 본격적인 성수기가 아닌 지금은 당일  뉴저지센터 도착건의 당일 출고까지도 가능합니다.^^
빠르고 정확히 회원님의 배송신청건을 처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마이홈드림
 
Name    Pass   

   
이전글 선출고 후결제 공지 15-10-19 5678
다음글 10월5일 항공캔슬 및 오프로드안내 공지 15-10-05 3901